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

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


마스크 품귀를 가저온 신종 코로나

코로나가 대한민국에 창궐하기 전까지는 중국에 마스크300만장을 지원하는 등
마스크 여유국가였습니다. 마스크 부족은 남의 일이었죠.
하지만 코로나 확진환자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온국민이 마스크 구매에 혈안인 상태입니다.
마스크 사재기를 막기위해 정부에서는 마스크5부제를 시행하여 일주일에 총 2장의 마스크만 구입할 수 있게 했는데요.
주5일 일하는 직장인들은 2장으로 5일간 쓰고 외출을 최소화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마스크재활용 안전한가?

답은 마스크 재활용의 안전 유무를 판단하기보단 마스크 재활용을 안하는게 제일 안전하다는 겁니다.
왜 이렇게까지 까탈스럽게 생각해야할까요?


전문가들도 말바뀌고 의견 분분

마스크5부제처럼 마스크 2개로 5일 재활용을 하면 마스크의 정전기 기능에 문제가 생기게되고 효과가 없어집니다.
때문에 최대 1-2일만 사용하라고했던게 기존 전문가들의 입장이었습니다.
요즘은 더 길게써도 상관없다거나 건강한사람은 안써도된다는 전문가들까지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의협은 최소 KF80이상의 마스크를 건강한사람도 써야한다고 했지요.



깐깐한 사람들은 기존전문가 의견을 그대로 수용하여 무증상이라도 최대 1-2일간만 마스크를 사용하십니다. 괜히 아끼다가 남탓(쓰지말라고 했던 전문가)하며 인생을 마감하기엔 우리의 인생이 너무나도 귀중하기 때문이죠.
때문에 우리는 추가적으로 마스크를 필연적으로 구입해야합니다.
특히나 어쩔 수 없이 밖에나가야하는 직장인들은 더더욱 구입해야합합니다.
지금부터 쿠팡 마스크 구매방법, 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 및 쿠팡 마스크 쉽게구매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스크 추가 구매는 쿠팡

먼저 네이버나 다음에서 “쿠팡”이라고 검색하고 제일 위에나오는 쿠팡 정식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그냥 KF 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몇월 몇일에나 제품이 들어온다는 정보만 있을 뿐입니다.
하지만 실망하시기엔 이릅니다.


검색창에 KF 입력이외에 추가적으로 좌측의 필터란에 보면 로켓배송을 클릭해주세요.

이러다보면 없다가도 어느순간 화면에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때순식간에 구매하시면 구매성공입니다.

하지만 다른분들이 더빨리 순식간에 구매하면 구매 실패죠.
그럼 어떻게 남들보다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쿠팡가입 및 결제를위한 정보를 미리 입력해두시고 앱카드 결제등 간단한 셋팅을 미리해두신다면 빠른 결제를 할 수있어요.


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대

지금까지 구매 성공 후기를 보면 새벽과 오전일찍 또는 오전 9시, 오후 등 딱 정해저있지않은게 사실입니다. 남들이 성공한 시간대라고 알려진 시간대에 최대한 도전하는게 우리가 할 일입니다.
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대라고 해도 로켓배송 클릭과 검색 새로고침을 하다보면 쿠팡업체에서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유도하는 사용자를 DoS공격하는 해커로 생각해서 IP를 차단하기도 하는데요.


이를 피하기위해서는 핸드폰 LTE로 하시고 차단되면 에어플레인했다가 30초있다가 풀고다시해보세요. 너무 과도하게 새로고침을하진 마시고요.
때문에 구매배송정보나 결제정보를 미리준비해두셔서 핸드폰으로 제품을 탐색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이 쿠팡 마스크 풀리는 시간에 딱 당첨돼셔서 빠른 구매 성공까지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연금 추납제도 경험담  (0) 2020.11.12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0) 2020.11.12
마스크 앱  (0) 2020.03.11
마스크 5부제 구매후기  (0) 2020.03.09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법  (0) 2020.03.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