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식기세척기 한달사용후기

LG식기세척기 한달사용후기
식기세척기 이제는 필수 가전인것 같아요. 

전에는 파나소닉제품을 썼었는데요 90만원정도였는데 너무 작고 소음이 심했어요. 건조는 확실히 돼서 좋긴했어요.
이사를 하면서 가전을 LG로 바꾸게 돼서 자연스레 LG식기세척기로 바꾸게 됐어요.

이뻐욧 ㅎㅎ 참! 부득이하게 LG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같은 위치에 놓을땐 인덕션과 식기세척기의 공간이 2.5센치가 확보돼야해요. 어쩔수없이 전 인덕션케이스를 사서 갑툭튀가 되었어요 ㅠ 인덕션케이스 10만원이나 하더군요 ㅠ

LG식기세척기의 장점을 살펴볼까요?

세척성능은 만족해요. 전 물로만 살짝 헹궈서 넣기는 하는데 특히 유리컵은 정말 식기세척기에 닦아야 반짝거려요 ㅎ

LG식기세척기 돌리고 난 후에요. 정말 반짝거리죠?
참! 린스쓰는것을 추천할게요. 린스를 쓰면 1시간 34분코스가 55분으로 줄더라구요.
참 그리고 꿀팁인데요. 유기그릇 돌려도 저는 무방하더라고요.
세제는 1년치정도 LG식기세척기 구입하니까 주셨어요. (공짜좋아요 ㅎㅎ) 린스는 일주일치정도 넣어주고 가셨는데요. 제가 따로 구입했어요.

주셨던 세제와 같은 브랜드로 구입했어요. 세제는 저렇게 반만 쪼개서 쓰면 되요.

정말 저소음이에요! 돌아가고 있나싶을정도로 ㅋㅋ 저는 하루에 한번 몰아서 저녁에 돌려요.

LG식기세척기는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하 분리세척 기능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설겆이감이 별로 없을때 쓰면 좋아요. 34분이면 끝나더라구요.

LG식기세척기는 자동문열림기능도 좋아요. 넘 신기하다는 ㅋㅋ 언제열릴까 궁금했어요 ㅎㅎ  

스마트싱큐앱에서 세척완료알림이 오고 난 후 문이 열리더라구요 
스마트기능(Wi-Fi)가 탑재되어 제품사용량과 세척현황의 모니터링 그리고 문제해결까지 앱으로 관리되어 편해요.
사실 완료알림만 보고 있지만요 하하 


이제 LG식기세척기의 단점도 얘기해볼게요

표준코스 린스사용시 55분인데요. 전 헹굼이 아쉬웠어요. 뭔가 거품이 있어 ㅠ 

그래서 전 안심헹굼코스로 돌리고 있답니다.
그외에 아직까진 LG식기세척기의 단점을 못찾았어요 ㅎㅎ 

오늘은 LG식기세척기 한달사용후기에 대해 써봤어요. 제돈주고 제가산 솔직한 후기가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