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사용후기

에이스침대 사용후기 
이사하면서 시몬스침대에서 에이스침대로 바꿨어요. 개인적으로 스프링침대를 좋아해서 시몬스침대도 좋았거든요.
그런데 고급브랜드침대는 생산지역등 모델을 따져서 구입하려니까 저에겐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에이스침대를 알아봤죠.

포근포근~ 침대사진이 아니라 이불사진같네요^^; 밑에도 사진있어요 ㅎㅎ

허리가 안좋은 저는 메모리폼은 별로에요 ㅠㅠ 

저는 롯데청량리점에서 구입했는데요. 에이스침대뿐 아니라 여러 브랜드가 들어와있어서 누워보고 비교해봤어요.
사실 에이스침대스프링이나 고급브랜드스프링이나 별차이를 못느꼈어요.
오히려 에이스침대의 스프링특허라던지 공장견학코스 등이 신뢰가 가더라구요.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는것 같아요.
타브랜드는 공장은 해외에 있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에이스침대공장은 국내에서 견학도 할 수 있다니
에이스침대장점이자 강점같아요.

전 브랜드스프링과 프레임만 신경썼지 투 매트리스는 사실 잘 염두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설명을 듣고나니 에이스침대투매트리스 신경많이 썼더라구요 ㅎㅎ


제가 구입한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테크 레드에요

전 마른편이라 소프트한 타입을 선호해서 레드로 선택했어요. 

사실 프레임도 중요하잖아요.. 에이스침대프레임은 촌스럽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정말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합성피혁 프레임이에요. 침대는 머리기름때문에 천연가죽 못쓰는거 아시죠? 천연가죽처럼 고급스럽고 닦기도 편하고 어느 인테리어에나 잘 어울리는 모델이에요.  
두번째사진은 방수커버만 껴놓은 상태에요. 에이스침대방수커버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여름에 덥긴 하지만 땀이나 이물질로부터 소중한 매트리스 지켜야하니까 ㅎㅎ 사용하고 있어요. 게다 침대를 사니 무료로 주셨어요.

매트리스도 중요하지만 유지관리도 중요하겠죠? 에이스침대는 마이크로가드 에코로 매트리스를 관리하더라구요.

사실 처음엔 향이 강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안전하고 방충, 항곰팡이제라고 하니 또 적응이 되더라구요 ㅎㅎ 

구매인증을 하면 매년 1회 3년간 자동 발급되는 서비스도 참 좋네요. 에이스침대고객센터 열일하는것 같아요.

에이스침대마이크로가드는 간단히 교체할 수 있어요

웨딩멤버스로 선물도 받았어요^^ 

에이스침대홈페이지 친절하네요~~

저희집 안방이에요~ 간접조명으로 침대가 더 빛나네요 ㅋㅋ 

제가 직접 구매한 간접조명은 필립스휴입니다. 저렴한가격으로 고급스런 인테리어효과를 누려보세요. 

가성비 인테리어 스마트조명 필립스휴 알아볼게요

지금까지 제돈주고 제가 산 에이스침대와 간접조명 팁까지~ 소개해드렸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