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샹그릴라리조트 후기

10/22~25까지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 다녀온 후기를 써볼게요
저희는 팬퍼시픽새벽비행기로 출발했어요
인천공항근처 호텔에서 1박을 할까 고민했지만 카카오블랙을 선택했어요

새벽비행하는 사람이 많다는 글이 많아서 걱정했지만 별로 없었어요

저희는 1열좌석을 추가로 구매해서 탑승했어요

저희말고 한 분 더 있었어요

위탁수하물 금지 품목이구요
체크인을 하고 짐검사 5분대기한뒤 보안검색대로 갔어요

새벽엔 4번만 열려있더라구요

걱정했는데 이 날은 한가했어요 성수기 새벽비행할 때는 여유롭게 가야겠더라고요

저가항공은 기내식이 없어서 식사를 하려는데 24시오픈 레스토랑이 별로 없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우동을 먹었습니다

검색대에서 검색을 해서 사누끼보레로 고고~

옆에 빚은도 있네요

심야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저희는 불고기덮밥과 우동을 시켰어요

시치미를 팍팍 뿌려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사실 이때부터 여행시작이죠 ㅎㅎ

불고기덮밥은 달고 우동은 비쌌지만 기분이 좋으니 괜찮아 공항이 그렇지모~ 위안을 ㅋㅋ

팬퍼시픽1열후기입니다~

발을 뻗을 수 있어 편했지만 좌석폭이 좁아요
비상구열은 좀 더 넓어요 비상구열도 같은 금액으로 추가해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뒤로 저쳐지지가 않아서 불편했어요 목베개도 필수예요 ㅜ

약 4시간 반을 비행하니 세부 도착!

세부날씨 좋네요~~

저희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만 지낼거라 유심칩을 구매하지 않았어요

세부막탄공항에 도착하면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안내부스가 있어요
셔틀버스를 예약하지 않았지만 숙박예약자이름을 말하고 셔틀버스를 이용했어요
한사람당 200페서 체크아웃시 결제됩니다

배차시간은 30분이였는데요 전화를 하더니 차를 바로 보내주셨어요
호사스럽게 둘만 타고 왔어요
약 20분을 타고 오니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도착!
입구에서 전통복장을 입은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직원이 웰컴투 샹그릴라를 외치며 반겨줍니다.
같이 사진찍는 사람도 많았는데 저희는 찍지 않았어요.

체크인기다리는 동안 웰컴드링크 깔라만시쥬스를 들이키니 속이 풀리는 느낌~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참 넓고 쾌적하네요

체크인 시간이 남아서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로비라운지에서 버거와 클럽샌드위치를 시켰어요
필리핀도 양이 많네요 ㅎㅎ

이 그림같은 뷰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디럭스씨뷰룸 두둥~

우왕 발코니에서 찍은 뷰에요

메인윙풀도 보이구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디럭스씨뷰룸으로 하길 잘 한 것 같아요 ㅠ.ㅠ
감동이였어요

저희는 허니문이였는데요 호텔측에 메일을 넣어 허니문서비스를 부탁했더니 이렇게 이쁜 백조와 장미로 꾸며주셨어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열일~ 감사감사

저 조리도 제공되는데 리조트내에서 엄청 잘 신어서 가져왔어요 ㅋㅋ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어메니티는 초록색병에 든 자체 브랜드 어메니티인데요
저는 팁을 좀 드리고 록시땅으로 바꿔달라고 부탁했어요
록시땅은 오션클럽에만 제공되는 어메니티에요
조금 진상이긴하지만 ㅜ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에비앙 생수는 360페소인데요
세부막탄공항에 도착해서 면세에서 더 저렴하게 두병을 사왔어요
꿀팁인데요 더 사오세요 ㅋㅋ

양치할때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생수로 했어요
근데 마시는 물 에비앙도 그다지 맛있진 않아요 ㅠㅠ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미니바 가격이에요 페소입니다 저렴한 편이죠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전압은 우리나라 전압과 같아서 가져간 기기 그냥 쓰시면 돼요
그럼 밖으로 나가볼까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메인윙풀입니다
역시 메인윙은 가족단위가 많고 메인윙풀은 얕은 곳도 있고 워터파크도 있어서 아이들이 많네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과 존이 많아서 어린이가 놀기에도 좋습니다

깊은 곳도 있어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프라이빗비치로 나가볼까요~

넘 맑고 좋아요~~

세부 날씨가 너무 좋아요 ㅠ 공기도 맑고 ㅠ 수돗물만 깨끗하면 딱인데 ㅋ

그늘진 썬베드 자리잡기는 좀 힘들었어요

세부여행~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힐링힐링~

풀바에서 망고쥬스도 마셨어요 음 맛은 쏘쏘 ㅋㅋ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구경하고 풀에서 수영하다보니 어느새 저녁이 되었어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디럭스씨뷰룸에서 본 노을이에요~
룸서비스를 시켜보았어요

인도버터치킨과 오징어튀김이에요 버터치킨은 카레인데요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은 그냥그래요
산미구엘 맥주도 산뜻하니 목넘김이 좋네요 세부날씨가 한몫하네요
솔찍히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뷰에선 어떤걸 먹어도 한층 더 맛있어집니다
배도 든든하겠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둔 호텔스파를 받으로 고고

세부 제이파크리조트내에 있는 카라스파예요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제이파크리조트 까지는 차량으로 15분까지였고 예약하면 알아서 다 태워줍니다
이부분은 아래 다시 이야기 할게요~
한국인들이 많이와서 한국어도 통하는 곳이죠 살살~ 세게해주세요~ 다 통해요 ㅋㅋ

100% 유기농 버진 코코넛오일도 판매하네요

따뜻한 티를 마시며 족욕과 간단한 발마사지를 받고 바디스크럽을 한뒤 간단히 샤워하고 바디마사지를 받았어요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받았어요 카라스파 카페도 있고 카톡플친도 있더라고요
카톡으로 미리 연락주셔서 세부 샹그릴라리조트까지 예약시간 30분전에 픽업, 드랍서비스 해주시고 편했어요
단, 필리핀의 운전자들은 중앙선을 넘나들며 앞지르기를 하는 등 위험천만해보이니 처음보시면 놀라실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필리핀 사람들만의 운전 룰이 있어서 그런지 아무 사고도 없었습니다.
마사지는 괜찮았어요 바디스크럽과 페이셜팩 좋았어요
카라스파는 호텔스파이다보니 위생적인 면이나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안심 서비스면을 보고 하는 거니까~~

다 받으니 시원한 음료와 망고, 파인애플 그리고 쿠키를 내주셨어요
맛은 그냥 그래서 다 남겼어요 ㅠ  남편이 제것까지 다 먹었네요 ㅋㅋ

지금까지 세부 샹그릴라리조트 후기 겸 세부여행 1일차였습니다

세부 샹그릴라리조트에서 세부여행 2일차도 곧 올릴게요~~